메뉴 건너뛰기

News

So stay tuned and keep your eyes on us. We, OZ Gaming, will definitely lead KOREA E-sports in short time

News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오즈게이밍 첫 승리 !

[ 아프리카 tv 챌린저스 코리아 영상 화면 캡쳐 ]​​​​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오즈게이밍 첫 승리 !

완벽한 플레이를 보여준 오즈게이밍 챌코 섬머시즌 상승세 시작

 

 

2020년 6월 22일 오즈게이밍이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시즌 첫승리를 Elementmystic(EM)상대로 거머쥐었습니다.

 

지난 19일 섬머 시즌 첫 경기 ESC Shane팀을 상대로 1세트 승리로 시작했지만 2세트 패배 후 무너지면서 1:2 역전패를 당하면서 모든 스텝진과 선수들은 울지도 웃지도 화내지도 못하는 표정을 지어야 했습니다. 숙소에 돌아와 우리 팀은 대대적인 방향성 전환과 성공적인 밴픽을 위한 전략을 구상해야 했습니다. 명확한 실수와 잘못된 방향성을 파악하고 3일간의 개선과정을 거쳐 22일 Elementmysitc 과의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드디어 22일 엘미와의 경기를 준비하는 오즈게이밍 선수들 지난 경기 패배로 표정이 쉽게 풀리지 않았습니다. 1세트 시작, 시작부터 탑, 미드, 바텀 모두 강하게 압박을 시도합니다. 라인주도권을 이용해서 오브젝트 득점을 쌓았고, 바텀과 미드에서의 크라운(Crown)선수의 이니쉬를 통해 한타에서도 좋은 스킬연계를 보여주면서 라인전 초반 압박하던 기세 그대로 변수 없이 세트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이어지는 2세트 이안(Ian)선수가 크라운선수를 대신하여 교체투입되고 정글러인 브로콜리(BroCColi)선수와 엘미팀 와드의 빈 시야를 찾아 바텀과 미드에서 유효타를 만들어내는 데 성공합니다. 소아르(SoaR)선수는 탑에서의 쏠킬을 만들어 내면서 모든 라인에서 10분이 되기 전에 득점이 이루어 지게 됩니다. 초반 유리함을 이용하여 오브젝트 운영을 시작할 때 드레곤 타임에 맞춰 바텀에서의 EM의 설계로 2킬과 드레곤을 통한 득점으로 추격해 왔지만 노틸러스와 리신이 미스포춘(Shark선수)를 끊어 내고 바론버프를 통한 압박으로 2세트 까지 승리를 얻어 냈습니다. 

 

ESC팀과의 경기에서 뼈아픈 패배 이 후 선수들은 서로에게 자극제 역할을 하게 되었고 단단한 팀워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2020년 중하위 권에 머물러 있던 오즈게이밍 앞으로는 EM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멋진 플레이로 팬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개선된 모습의 오즈게이밍 앞으로도 많응 응원 부탁드립니다.

경기 일정 및 다시보기 : http://challengers.afreecatv.com/?control=schedule

 

 

News의 다른 글